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이 우리 생활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에 대한 나의 생각을 이야기 합니다. 스마트 폰으로 게임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PC에서 하던 게임을 이제는 스마트 폰에서 합니다.

스마트 폰이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 지에 대한 제 생각을 공유합니다. 이제 스마트 폰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은 이제 스마트 폰에서 플레이됩니다.

 그리고 휴대폰에서는 게임이 태블릿에서 재생됩니다. 그래서 이것은 현실 세계에서 매우 많이 일어나고 있지만, 이것들은 전화기의 아주 아주 작은 비율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들 중 실제로 얼마나 많은 것을 재생하고 있는지 결코 알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뉴스 피드와 소셜 미디어 피드에있는 것은 휴대폰에서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 즉 지난 달에 휴대폰을 구입했거나 구입했고 곧 구입할 예정인 사람들의 지속적인 트윗 스트림입니다. 아직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9 월 말에 가까워짐에 따라 이전 달보다 약간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휴대 전화를 해당 뉴스 피드 및 앱과 비교했을 때 사람들이 지난 한 달 동안 실제로 구매 한 크고 큰 뉴스 피드, 가장 큰 변화를 보았던 뉴스 피드가 지난달 시작 :

 예를 들어, 첫 달에 8 개의 장치에서 테스트를 실행했습니다. 두 대는 Ubuntu 최신 버전 (10. 04)을 실행하고 두 대는 이전 버전의 Ubuntu를 실행했습니다.